켄드릭 라마 그리고 드레이크적어도 에 따르면 의 쇠고기는 “정말로 게임을 망쳤습니다” 히트마카님의 관점.
프로듀서는 10월 1일 화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두 사람의 갈등 여파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미래그는 이제 유일한 핫 래퍼는 여성이라고 생각하며, 그의 의견으로는 어떤 남성 래퍼도 여성과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Kendrick과 Drake의 음악이 게임을 정말 망쳤습니다. 이제 BAR/STANDARD가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시작했습니다. “아무도 목표로 삼거나 모방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는 “이제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래퍼는 Future 외에 여성이고 여성과 경쟁하면서 집으로 달려가 비트나 노래를 만드는 n-gga는 없습니다(어깨를 으쓱하는 이모티콘)”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랩 비프는 적어도 Kendrick Lamar에게는 꽤 유리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바로 이번 주에 그의 드레이크 “우리처럼은 아니야”를 디스하다 지난 10년간 세 번째로 좋은 노래로 선정되었습니다. — 또는 적어도 이미 지나간 10년의 일부.
월요일(9월 30일)에는 긁어 올리다 는 지금까지의 20년대 베스트 트랙 100선을 선정해 ‘문화를 감동시키고 장르를 창조했으며 여전히 우리 머릿속에 남아 있는 가장 위대한 노래’라고 표현했습니다.
3위는 K.dot’s 겨자-뱅어를 프로듀스했지만, 다른 래퍼들도 목록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다. 릴 야티 100위는 ‘폴란드’, 아이스 스파이스 41번의 “Munch”와 카디 B 그리고 메건 테 종마의 ‘WAP’ 22위.
이들의 순위 중, 긁어 올리다의 Alphonse Pierre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Kendrick Lamar 음악에 대해 상반된 감정을 갖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안녕하세요, 미스터 모랄과 빅 스테퍼스), 하지만 ‘Not Like Us’는 역대 가장 복잡한 랩 곡 중 하나처럼 느껴집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뭐라고 말하든 당신은 어떤 면에서는 위선자가 될 것입니다. 이전에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사람이 거의 없었던 것처럼 청취 습관을 고려하도록 강요합니다.
“그리고 좋아요 나비를 포주하려면‘Alright’의 스테로이드와 함께 ‘Not Like Us’라는 제목의 문구는 빠르게 상품화되어 문화 어휘집에 흡수되었으며, 처음에는 Kendrick이 힙합 문화를 찬양하고 Drake를 축출했던 것이 브랜드화 기회로 바뀌었습니다. 켄드릭을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 데려다주는 운전사. 이는 ‘Not Like Us’의 영향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관의 마지막 못 중 하나는 Kendrick이 Amazon 스트림에서 연속으로 5번 트랙을 연주한 것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이상 자주 등장하지 않는 편재적인 랩 뱅커로 남을지라도 더 큰 문화적 중요성을 부여하는 것은 기분 나쁜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