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Markey는 Meta에게 2024년 선거를 위한 연구 이니셔티브를 다시 시작할 것을 촉구합니다.

Markey는 Meta에게 2024년 선거를 위한 연구 이니셔티브를 다시 시작할 것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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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 마키 상원의원(민주당-매사추세츠)은 수요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모회사인 메타에게 지난 대선에서 그랬던 것처럼 독립적인 학계 연구자들이 자사 플랫폼이 2024년 선거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매사추세츠 민주당 의원은 수요일 Meta CEO인 Mark Zuckerberg에게 보낸 서한에서 거대 기술 기업이 “투명성에 대한 약속에 대한 마음을 바꾼 것 같다”고 제안했습니다.

2020년 선거를 앞두고 Meta는 17명의 연구원과 파트너십을 맺고 Facebook과 Instagram이 선거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했습니다. 이번 주기에는 유사한 계획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Markey는 올해 초 소셜 미디어 콘텐츠의 보급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연구 도구인 CrowdTangle을 종료하기로 한 결정과 다른 연구 파트너십을 추구하지 않기로 한 Meta의 결정을 연결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연구자들과 비영리 단체들에 의해 널리 반대되었습니다.

“대선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에 2020년 계획에 따라 수행된 것과 똑같은 유형의 연구를 수행하기에는 너무 늦을 수 있지만 Meta는 여전히 이번 선거에 미치는 영향을 밝힐 수 있는 중요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Markey는 말했습니다. 수요일 편지에 썼다.

“앞으로 저는 Meta가 다시 한 번 투명성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독립적인 연구자들이 소셜 미디어가 선거, 제도, 민주주의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접근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Meta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2020년부터의 이니셔티브가 여전히 진행 중이며 학술 연구로 이어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대변인은 “이 업계의 다른 어떤 회사도 제공하지 못한 수준의 정보 접근과 직접적인 협업을 외부 연구원들에게 부여한 메타의 획기적인 US 2020 프로젝트는 여전히 진행 중이며 아직 여러 학술 논문이 발표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Meta는 다양한 방식으로 연구 커뮤니티와 협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른 소셜 미디어 회사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권장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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