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는 회사의 서비스 콘텐츠 조정 처리에 대한 불만 사항이 며칠 동안 접수된 후 Threads가 규칙을 시행하는 방식에 대한 “실수”를 수정할 것입니다. ~ 안에 Threads의 Adam Mosseri 대표는 회사가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미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다고 말했습니다.
Mosseri의 논평은 Threads 사용자들이 Threads의 공격적이고 때로는 기이한 조정 결정에 대해 점점 더 큰 목소리를 내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하나로 많은 사용자가 “크래커” 또는 “소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계정이 불이익을 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Mosseri는 이러한 유형의 실수가 발생한 이유를 정확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회사 내부 도구 중 하나가 “,’ 이로 인해 리뷰어는 자신이 조정 중인 게시물에 대한 ‘충분한 맥락’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Mosseri는 “집행 문제에 대해 우려를 공유한 분들을 위해: 우리는 이를 조사 중이며 이미 실수를 발견하고 변경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점은 우리 리뷰어(사람들)가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한 맥락을 제공받지 못한 채 전화를 걸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고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이 문제를 고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더 잘해야 합니다.”
콘텐츠 조정은 최근 Threads 사용자의 순위를 매긴 유일한 문제가 아닙니다. 이번 주 초 Mosseri는 Threads가 다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약속했습니다. 광범위한 불만 사항에 따라 서비스가 “통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