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는 사용자가 소셜 네트워크에서 더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Facebook을 위한 세 가지 크리에이터 수익화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제작자가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인스트림 광고, 릴 광고 및 성과 보너스. 각 회사마다 자격 요건과 가입 절차가 다릅니다. 새로운 Facebook 콘텐츠 수익화 프로그램은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제작자가 한 번만 신청하고 온보딩 프로세스를 거치면 되므로 모든 과정을 단순화합니다.
발표에서 Meta는 지난 한 해 동안 릴, 비디오, 사진 및 텍스트 게시물에 대해 제작자에게 20억 달러 이상을 지불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제작자는 플랫폼에서 만들 수 있는 것을 최대화할 수 없으며 그 중 3분의 1만이 플랫폼 프로그램 중 하나 이상에서 수익을 창출한다고 밝혔습니다. 통합 계획은 성과 기반 지불 모델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이전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수익을 창출하는 사용자는 릴의 광고, 긴 동영상, 사진 및 텍스트 게시물을 통해 계속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Meta는 다양한 콘텐츠 형식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보여주는 새로운 Insights 탭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또한 어떤 동영상과 게시물이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회사는 각 프로그램에 대해 별도의 통찰력 탭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수익 창출 기능은 아직 베타 모드이며 내년까지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 Meta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서 이미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100만 명의 제작자를 초대하기 시작할 예정이며,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보낼 예정입니다. 크리에이터는 원하지 않는 경우 테스트에 참여할 필요가 없지만, 참여하는 경우 Facebook의 독립형 수익 창출 계획에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 조만간 초대장을 받지는 못했으나 새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페이스북 공식 콘텐츠 수익화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