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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글로벌 정전 이후 신속히 복구하지 못한 델타 항공을 비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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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는 화요일에 델타 항공을 비난하여 회사가 며칠 동안 회복하기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해 책임을 물었습니다. 글로벌 사이버 중단 이로 인해 6,0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지난달 글로벌 사이버 보안 회사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CrowdStrike가 시스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Microsoft 고객, 많은 항공사를 포함하여. 하지만 다른 주요 미국 항공사에서는 다음날 중단이 가라앉았고 델타에서는 계속 중단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전 검토 결과, 델타 항공은 경쟁사와 달리 IT 인프라를 현대화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고 밝혔습니다.


전 세계적인 사이버 공격으로 인해 델타 항공은 6,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로이터

그러나 델타 항공은 매년 수십억 달러를 IT 운영 비용에 지출하는 것 외에도 2016년 이후 IT 자본 지출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밝혔습니다.

델타 항공 대변인은 “델타는 고객과 직원을 위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고 수준 높은 서비스에 투자한 오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행 혼란으로 인해 수십만 명이 좌초되었습니다. 여행객의 수와 추정치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항공사에 5억 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델타도 직면하고 있습니다 조사 교통부에서 교통 중단에 대한 사과를 했습니다.

이 회사는 고위험 비즈니스 사건으로 유명한 Boies Schiller Flexner의 저명한 소송 변호사인 David Boies를 고용했습니다. CrowdStrike와 Microsoft 모두로부터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지난주, 델타 항공의 CEO인 에드 바스티안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항공사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에 크게 의존하고 있지만, 두 기술 회사 모두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장 취약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고도 말했다.

Microsoft의 변호사인 Mark Cheffo는 편지에서 항공사의 발언을 “불완전하고, 거짓이며, 오해의 소지가 있고, Microsoft와 그 평판을 손상시킨다”고 비난했습니다.

체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가 CrowdStrike 사건을 일으킨 것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이 기술 대기업은 즉시 델타를 무료로 지원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CEO인 사티아 나델라는 바스티안에게 이메일을 보냈지만 답장을 받지 못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CEO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에 따르면, 위의 CEO 사티아 나델라가 델타 항공 CEO 에드 바스티안에게 이메일을 보냈지만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AP

마이크로소프트는 직원들이 정전 이후 델타 항공을 돕겠다고 거듭 제안했지만, 미국 항공사가 이를 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항공사가 승무원 추적 및 일정 관리 시스템에 다른 기술 공급업체의 서비스를 사용했다고 비난했고, 이것이 도움을 거부한 이유라고 주장했습니다.

체포는 델타가 소송을 제기하면 마이크로소프트가 “강력하게” 스스로를 방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rowdStrike도 Delta의 주장을 거부했습니다. 비행 중단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이버 보안 회사는 CEO가 개인적으로 Bastian에게 연락하여 현장 지원을 제공했지만 아무런 응답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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