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동안은 정말 비참한 시간이었어요 회사 끝나고. 사용자의 신뢰를 되찾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몇 가지 새로운 약속을 포함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출시 이후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앱을 수정하는 것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실수가 있었고, 우리는 먼저 우리가 여기까지 어떻게 왔는지 깊이 이해한 다음 이러한 학습을 행동으로 전환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Sonos CEO Patrick Spence . “우리는 가정과 그 이상을 위한 최고의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onos의 최신 계획에는 앱 문제의 핵심 원인(완전히 준비되지 않았으며 중요한 기능이 부족함)을 해결하고 사용자의 신뢰를 회복하는 두 가지 기둥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Sonos는 “고객 경험에 대한 확고한 초점”을 약속합니다. 이러한 모호한 약속에는 제품 개발 주기 초기에 “야심찬 품질 벤치마크”를 결정하고 해당 표준이 충족되기 전에는 제품을 출시하지 않는 것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품질 및 고객 경험에 대한 우려가 있는 직원을 위한 연락 담당자가 될 품질 옴부즈맨을 임명할 것입니다. Sonos 경영진은 개발 과정 및 제품 출시 전에 이 담당자에게 문의할 것입니다. 옴부즈맨은 임직원에게도 반기 보고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Sonos는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을 더 많은 유형의 사용자와 다양한 종류의 설정에 공개하는 등 테스트 프로세스를 더욱 엄격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테스트 기간도 길어집니다. 따라서 Sonos는 이것이 사용자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Sonos는 앱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을 점진적으로 출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는 피드백을 제공하고 중요한 업데이트가 모든 사람의 기본값이 되기 전에 회사가 조정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더 작은 범위의 기능에 대해서는 실험적으로 사용해 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앱에 선택 토글이 있을 것입니다.
소비자의 신뢰를 다시 얻기 위해 Sonos는 세 가지 약속을 하고 있습니다. 첫째, Sonos는 선의의 표시로 아직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 모든 홈 스피커 제품(홈 시어터 장비 및 플러그인 스피커)에 대해 제조업체 보증을 연장합니다. 회사는 “소프트웨어 경험을 최적화하고 향상”하기 위해 2~4주마다 앱 업데이트를 계속 출시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마지막으로 Sonos는 고객 자문 위원회를 구성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소프트웨어와 제품이 출시되기 전에 이를 형성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객 관점의 피드백과 통찰력”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회사는 올해 말까지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을 구현할 계획이지만 일부 변경 사항은 이미 적용되었습니다. Sonos는 또한 사용자와의 신뢰를 재구축하고 “앱 경험의 품질”을 향상시키지 않는 한 경영진 중 누구도 오늘 시작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간 보너스를 받지 못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매개변수를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회사 5월에 새로운 앱을 선보였습니다. 데뷔를 준비하면서 소노스 에이스첫 번째 헤드폰 세트. 하지만, Sonos는 재설계된 앱의 출시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버그가 많았고 알람 조정 기능(데스크톱 앱에서 해당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했지만 불편함)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하고 기본적인 기능이 부족했습니다.
회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달을 보냈으며, 이를 해결하는 데 2,000만~3,000만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문제로 인해 Sonos는 . 그것은 또한 .
Sono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거의 100% 복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 릴리스마다 앱의 안정성과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