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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izon과 PlayStation의 네트워크가 별도로 중단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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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izon 고객이거나 저녁에 PS5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지저분한 월요일이었습니다. 첫째, Verizon 모바일 고객이 보고한 내용 정전 월요일에 미국 전역. 오전 9시 30분경(동부 표준시 기준) 수십만 명의 사용자가 DownDetector에서 모바일 서비스에 문제를 신고했습니다. 오전 11시 20분에 신고 수가 거의 105,000건으로 급증했습니다. 문제에는 문자를 보낼 수 없고 셀룰러 서비스가 완전히 부족하다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문제는 동부 해안과 중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발생했습니다. 통신사는 문제의 원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FCC는 “이러한 서비스 중단의 원인과 정도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몇 시간 후 PlayStation Network는 심각한 상황을 겪었습니다. 문제사람들을 경기에서 쫓아내고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게임을 중단시킵니다. (예, 중서부와 동부 해안보다 더 큽니다.) 사용자는 PS5, PS4, PS Vita 및 PS3에 로그인할 수 없었고 웹에서도 계정 유지 관리를 수행할 수 없었습니다. 스트리밍 기능도 오프라인 상태가 되었습니다. 서비스는 10월 초에 온라인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소니에도 원인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 맷 스미스

TMA

순항

미국 도로교통안전청(NHTSA)은 GM의 자율주행차 사업부인 크루즈(Cruise)에 15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다. 2023년 10월 회사의 자율주행차 중 하나가 샌프란시스코 보행자를 들이받고 끌고 간 사고에서 주요 세부 사항을 누락한 것에 대해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크루즈는 처음에 불완전한 보고서를 제출했다는 이유로 벌금을 물게 되었는데, 그보다 더 심각한 것입니다. 경영진은 10월 3일 샌프란시스코 시장실, NHTSA, DMV 및 기타 관계자와의 회의에서 사고 영상을 처음으로 재생했습니다. 하지만 영상 스트리밍은 ‘인터넷 연결 문제로 인해 방해를 받아’ 피해자가 차량에 끌려간 부분이 가려졌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연에 대해 알고 있던 경영진도 그 중요한 세부 사항을 구두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NHTSA는 크루즈가 총 차량 수, 주행 거리, 운전자 없이 운행했는지 여부를 다루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시정 조치 계획을 제출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운영 등에 영향을 미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요약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크루즈는 NHTSA와 분기별로 만나 해당 보고서를 논의하고 검토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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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은 법정 전투를 좋아합니다. 다음 도전자는 삼성과 구글이다. (예, 에픽은 이미 지난해 12월 Google이 앱 배포 및 인앱 결제 서비스에 대해 불법 독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에픽게임즈는 삼성의 자동 차단 기능으로 인해 사용자가 최신 삼성 기기에 Epic Games Store를 설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이제 삼성이 기본적으로 Google Play 스토어와 Samsung Galaxy Store에서만 앱 설치를 허용하는 자동 차단기를 활성화하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전원을 끄는 것은 꽤 힘든 일입니다. Epic Games CEO Tim Sweeney는 심지어 Google과 Samsung이 협력할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그는 이 주장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가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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