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zon은 월요일 자사의 엔지니어들이 오늘 발생한 네트워크 중단을 완전히 복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천 명의 사용자 중단 보고.
Verizon 대변인 Ilya Hemlin은 성명을 통해 “Verizon 엔지니어들은 오늘날 일부 고객에게 영향을 미친 네트워크 중단을 완전히 복구했습니다. 서비스가 정상 수준으로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기기를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Verizon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고 있으며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월요일 오전에는 Verizon을 사용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서비스 중단을 겪었습니다. 정오까지 10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DownDetector당 정전을 보고했으며, 정전 추적기의 지도는 탬파, 플로리다, 애틀랜타 및 뉴욕시를 포함한 지역 주변의 핫스팟을 보여줍니다.
월요일 저녁에는 Verizon의 정전 보고 건수가 2,900명 이상으로 떨어졌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여러 사용자에 따르면 일부 휴대전화에는 셀룰러 서비스가 중단되었음을 나타내는 ‘SOS’ 표시가 표시되었습니다.
Verizon은 월요일 DownDetector에 스파이크가 발생한 유일한 공급자가 아니었습니다. 1,000명 이상의 AT&T 사용자가 정전을 신고했지만 회사는 이것이 “다른 이동통신사”의 문제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AT&T 대변인 짐 킴벌리(Jim Kimberly)는 이전 성명에서 “다른 통신업체에서 고객이 전화를 걸 수 없는 네트워크 문제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