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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의 새로운 패러디 라벨은 사칭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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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는 더욱 단속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패러디 계정에 대한 라벨을 출시하여 실제 거래와 구별되도록 돕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프로필 페이지뿐만 아니라 게시물에서도 라벨을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레이블의 목표가 투명성을 높이는 것이라고 말하지만 X가 이를 진행하는 방식에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라벨이 아직 필수는 아닙니다. 그리고 참고로, 패러디 계정 운영자는 이를 수동으로 적용해야 합니다(설정의 “계정” 섹션으로 이동한 다음 “계정 정보”로 이동하고 “패러디, 해설 및 팬 계정” 옵션을 활성화).

“우리는 플랫폼에서 이러한 유형의 계정과 해당 콘텐츠를 명확하게 구분하기 위해 패러디 계정에 대한 프로필 라벨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라벨은 투명성을 높이고 사용자가 이러한 계정이 패러디 대상 개체에 속한다고 속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X가 썼다. . “패러디 라벨은 귀하가 보고 있는 콘텐츠의 출처를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X의 게시물과 계정 모두에 적용됩니다. 패러디 계정에 라벨이 필수가 되는 시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유하겠습니다.”

회사는 패러디 계정이 진위 여부와 관련된 규칙을 포함하여 플랫폼의 규칙을 계속 준수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PCF(패러디, 팬 및 해설) 레이블은 X의 사람들이 선택하여 해당 계정이 해당 개체에 대한 정보를 토론, 풍자 또는 공유하기 위해 자신의 프로필에 있는 다른 사람, 그룹 또는 조직을 묘사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라고 레이블 설명은 읽습니다. . “이 라벨은 이러한 계정을 구별하여 다른 사람에게 혼동을 일으키거나 제휴 관계를 잘못 암시하지 않도록 합니다.”

X는 계정 자체에 라벨을 적용하지 않고(조정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기보다는 사칭자를 표시하기 위해 커뮤니티에 의존하는 것처럼 보임) 아직 필수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명의 도용 문제를 의미 있게 표적으로 삼을 가능성은 낮습니다.

예를 들어 X 소유자인 Elon Musk를 사칭하여 다른 사용자로부터 비트코인을 빼앗으려는 사기꾼은 자신의 계정에 라벨을 붙이려는 경향이 없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기 위해 합법적인 뉴스 매체, 브랜드 또는 유명인을 모방하여 자신의 계정이 금지되는 것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치 X의 진정성 개념 전체가 그대로 유지된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누구나 자신의 프로필에 파란색 체크 표시를 구입할 수 있도록 허용한 이후로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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