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의 ‘스타트렉’은 무엇일까?
이것은 문자 그대로 이전에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상징적인 SF 프랜차이즈를 선보이는 새로운 Paramount+ 영화인 “스타 트렉: 섹션 31″을 시청한 후 팬들이 분명히 묻게 될 질문입니다. 연방의 범위를 벗어나 스타플릿 캐릭터를 거의 찾을 수 없는 이 곳은 화면에서 거의 탐색되지 않는 트렉의 세계입니다. 초라하고, 무법적이고, 폭력적이며, 성가신 “윤리”와 “유토피아적 이상”에서 유쾌하게 자유로운 곳입니다. ” Gene Roddenberry 환경의 영화와 쇼는 일반적으로 의존합니다. “스타트렉”은 은하계가 이처럼 끔찍할 수 있다는 점을 항상 인정해 왔지만, 대개는 충실한 지도자, 과학자, 외교관의 눈과 이상을 통해 이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섹션 31″에서는 옳은 일을 하는 용감한 사람들이 아니라, 나쁜 상황을 헤쳐나가고 주먹질하고, 찌르고, 총을 쏘는 방법을 아는 폭력적이고 불쾌한 멍청이들에 의해 우주가 구해집니다.
그렇다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스타트렉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스타트렉”을 정의하는 전형적인 요소를 의도적으로 피한다면 그것은 “스타트렉”인가요? ‘Section 31’이 팬들 사이에서 불붙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질문이자, 확실히 대화할 가치가 있는 대화입니다. 그러나 그 자체로 “Section 31″은 확실히 특정한 상품 세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1월의 제라드 버틀러”의 독특한 냄새가 나는 B급 영화 액션 쓰레기의 매우 재미있는 조각이며 확실히 다른 것과는 다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Trek이라는 이름을 본 적이 있습니다. 엉뚱하고 어리석고 때로는 매우 우스꽝스럽기도 하지만, 이 모든 일이 주는 단순한 즐거움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스타트렉, B급 영화 저속한 시대로 돌입
기술적으로는 최근 종영한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주로 작가 Craig Sweeny와 감독 Olatunde Osunsanmi를 포함한 “Disco” 베테랑들이 제작함) “Section 31″은 Trek 역사상 가장 사납고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 중 하나를 액션의 중심에 놓습니다. 피에 굶주린 폭군이자 악명 높은 “미러 유니버스”의 군벌인 여미셸(Michelle Yeoh)의 필리파 조지우(Philipa Georgiou)는 현재 트렉의 프라임 유니버스에 고립되어 있으며, 다시 한번 섹션 31(일명 스타플릿의 CIA 스타일의 블랙 옵스 부서)에 모집되어 중대한 임무를 시작합니다. 중요성. 불안정하고 위험한 이상한 사람들(그리고 스타플릿 감독자 한 명)로 구성된 오합지졸 팀과 함께 그녀는 은하계를 구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팀은 Picard와 Spock을 괴롭히는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덕처럼.
“섹션 31″이 Trek의 핵심 청중을 넘어 액션 팬의 관심을 끌기 위해 제작된 것이 분명하며 초기 설정은 “미션: 임파서블” 또는 “분노의 질주”를 외치지만 스트리밍 예산과 전반적인 음울한 느낌이 스며듭니다. 모든 것이 더 잘 기억난다 “Den of Thieves” 같은 B급 영화 정크푸드. 그리고 솔직히 괜찮습니다. “스타 트렉”은 더 작고, 더 엉뚱하고, 낯선 것일 때 가장 순수합니다. 그리고 “섹션 31″이 방에서 가장 멋진 것처럼 보이려고 노력함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꽤 멍청하고, 괴상한 프랜차이즈 세부 사항에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칼싸움, 페이저 전투, 그리고 Michelle Yeoh가 친구들의 얼굴을 걷어차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스타 트렉”은 멍청하지 않은 것은 전혀 “스타 트렉”이 아닙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괴상한 B급 영화 썰매”는 우리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Trek의 풍미이며, 영화의 회오리바람 속도가 나를 계속해서 세트장으로 끌고 가면서 점점 더 즐기고 있음을 알게 된 것입니다.
스타 트렉의 악당들 중 목숨을 바쳐야 할 인물들
의도한 대로 “Section 31″은 Michelle Yeoh 쇼이며, 이 시점에서 그녀는 Georgiou를 뾰족하고 뱀피하며 피에 젖은 장갑처럼 착용합니다. Yeoh가 액션 장면을 통해 뽐내고 차고 웃고 웃는 모습을 즐기거나 맛이 없습니다. 아마도 “Section 31″의 가장 즐거운 놀라움은 그녀가 동등한 관심을 요구하는 새로운 캐릭터들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입니다. Omari Hardwick은 팀의 상주 “평범한 사람”으로서 확고한 기반을 제공하지만, 그의 배경 이야기는 Trek 지식을 알고 있다면 눈썹을 치울 만큼 비정상적입니다. Kacey Rohl은 Starfleet의 스타플릿 대표인 Rachel Garrett(팬들은 그 이름을 알아볼지도 몰라), “그들을 이길 수 없다면 함께하라”는 그녀의 동료 수준으로의 하강은 영화의 가장 큰 웃음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변신을 하고 부도덕한 과학자가 거의 모든 장면에서 야유를 퍼붓는 Sam Richardson만큼 그 임무를 이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 더트백 팀에 대해 내가 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점은 다른 모험에서 그들을 행복하게 지켜볼 것이며 영화는 속편을 위한 여지를 남겨 두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노력에는 “백도어 파일럿”이라는 독특한 취향이 있습니다. “섹션 31″은 현대적인 비디오 영화로 전환되기 전에 원래 스트리밍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이치에 맞습니다. 오순산미는 시각 효과 예산이 제대로 따라오지 못하더라도 괴짜 액션을 최대한 열심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적은 예산의 한계에 부딪히는 액션 장면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좀 더 터무니없는 액션 비트가 어떤 종류의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영화가 세련되기보다는 싸구려처럼 보일 것이라는 점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Trek 팬들은 “이상한 새로운 세계“는 당황스러울 수도 있지만 “Section 31″의 저렴한 가격은 정말 명예의 휘장입니다. 60년대 오리지널 시리즈처럼 “Section 31″은 항상 예산을 초과하는 목표를 달성합니다.
스타트렉: 섹션 31과 스타트렉을 정의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
따라서 이 리뷰를 열었던 질문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2025년의 “스타 트렉”이란 무엇이며, “섹션 31″만큼 다른 것이 “스타 트렉”에 해당합니까? 확실히 Trek의 이상적인 취향은 아니며 기본 톤이 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지만 이것은 수많은 사람들을 기반으로 구축된 프랜차이즈입니다. “차세대”가 유머 감각이 좋지 않은 신과 같은 외계인에 의해 승무원이 로빈 후드 이야기로 이동하는 멍청한 시간에 복잡한 윤리 이야기와 과학적 사고를 끼울 수 있다면 확실히 트렉은 액션 쓰레기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TV 영화를 위해. 오리지널 시리즈를 다시 보면 “스타 트렉”이 그 모든 고상한 이상을 담고 있는 유쾌하고 흔들리는 터무니없는 쓰레기 기반 위에 세워졌다는 사실을 상기하게 됩니다. “Star Trek”의 아름다움은 일종의, 일종의 것입니다. 모든 것그리고 우리는 태양이 다 타버릴 때까지 그 모든 것의 본질에 대해 논쟁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스타 트렉: 섹션 31″을 추천합니다. 이 프랜차이즈가 독점적이고 고급스러운 하드 SF가 되기를 바라는 많은 트렉 팬이 마음을 끌 것이라는 점과 이 게임이 내재하는 황당함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딥 컷 Trek 참고 자료에 의존하면 멍청한 행동으로 즐거운 시간을 찾는 사람들이 소외될 수 있습니다. 2025년의 ‘스타트렉’은 무엇일까?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지 않을 만큼 구체적이고 이상하고 소외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섹션 31″입니다.
/영화 평점: 10점 만점에 7점
“스타 트렉: 섹션 31″은 2025년 1월 24일부터 Paramount+에서 스트리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