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인상적인 맥북 에어 특별 제안 확인

애플, 인상적인 맥북 에어 특별 제안 확인

애플의 두 개의 새로운 랩톱은 맥북 에어 라인업에 대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업데이트입니다. 디스플레이의 명백한 차이를 제외하고 13인치와 15인치 모델은 사양이 대체로 유사하며, 다양한 숫자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8코어 GPU 또는 10코어 GPU, 8GB, 16GB 또는 24GB의 RAM; 그리고 256GB부터 2TB까지의 저장 옵션이 있습니다.

두 새로운 랩톱 모두 애플 실리콘 M3 칩셋을 탑재하고 있으며, 이는 M2 칩셋에 비해 17에서 21퍼센트까지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업데이트: 3월 5일 화요일: 잭 홀은 애플이 드디어 일부 시간 동안 고급 macOS 랩톱에 예약된 기능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보고합니다. 새로운 M3 맥북 에어 모델은 노트북 디스플레이와 외부 모니터 또는 뚜껑이 닫힌 상태에서 두 개의 외부 모니터를 동시에 구동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랩톱을 도킹하여 작업할 때 외부 디스플레이,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하여 개인 컴퓨터를 구동하기 때문에, 더 많은 작업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이 능력은 자주 요청된 기능이었습니다.

이 기능은 아마도 애플 실리콘 하드웨어에 내장되어 있을 것이므로, 이는 항상 M3 맥북 랩톱의 기능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예, 이는 두 개의 새로운 M3 맥북 에어 랩톱뿐만 아니라 작년 말에 출시된 바닐라 M3 맥북 프로에도 해당됩니다. macOS 소노마 14.4 업데이트에서 이 기능을 활성화할 것입니다. 이는 현재 테스트 중입니다.

애플은 기존 하드웨어를 지원하고 “현대적인 경험”을 오래된 기계에 가능한 한 많이 제공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가 잠재적 성능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놀랍게도 또 다른 화면을 추가하는 단순한 행위는 현재와 이전 에어 랩톱 사이의 주요 차별화 요소입니다.